예수께서 가라사대 나는 부활이요 생명이니 나를 믿는 자는 죽어도 살겠고 무릇 살아서 나를 믿는 자는 영원히 죽지 아니하리니 이것을 네가 믿느냐 (요11: 25-26)

Dios te Bendiga (하나님의 축복이 함께 하시기를)

할렐루야! 예수님께서 부활 하셨습니다. 모두들 주 안에서 강건하시리라 믿습니다.

선교지 소식

Shalon 교회 성도들은 겨울을 잘 지내고 새로운 삶에 큰 기대와 함께 감사히 살고, Villa Campo는 먼저 번에 무너진 상태로 있는데 추운 겨울에 흩어져서 살면서 모두 힘든 시기를 보냈습니다. 교회와 성도 중에 많은 얼굴들이 보이지 않아 안타까운 마음입니다. 더욱 힘을 내어 섬겨서 사랑의 공동체로 회복되기를 원합니다. 전기 없는 곳에 솔라로 방범 등을 달아 주어 블편 함을 덜어주고 있어요.
Campo de esperanza 와 Mizpa, Mendoza campo에 의료팀들이 와서 섬겨 주셨습니다. 내과, 외과, 치과, 소아과, 한방 등 많은 분들이 와서 새로운 교회와 의료혜택을 받지 못하는 Campo에 치료가 끝난 후에 한 생명, 한 영혼을 위해 간절히 기도해 주었습니다. Jorjel은 즉시 영접기도까지 하고, 현지교회에 연결이 되는 축복도 경험하였습니다.

Mendoza와 Santa Ku Killa Campo의 사람들은 추위와 배 고픔의 겨울을 힘겹게 지냈지만 꽃을 키우는 일과 농사로 활기를 찾아가고 있습니다. 새로운 식구들도 계속해서 늘어나고 있습니다. 인디헤나들을 새로 만날 때마다 자존심을 세워주고 조심스럽게 도움을 베풀어주고 있습니다. 새로운 어린이들이 학교를 가고 스페인어를 배우고 환경에 잘 적응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습니다.

새롭게 만나고 주일학교를 시작하는 교회들의 사역과 공부방들이 잘 진행되어 어린 생명을 돌봄과 섬기는 일이 잘 지속될 수 있도록 도와주시기 바랍니다.
Storytelling 세미나가 5월14-18일까지 40여명의 목회자, 교회 리더와 교사들을 위해서 진행됩니다. 이 훈련이 계속되어 아버지를 향한 믿음과 지식이 성장하고 어린이들을 사랑으로 잘 섬길 수 있는 목회자와 교사들이 되기를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건축 사역

교회와 성도님들을 통해 건축이 시작 된지 벌써 2년 6개월이 되었습니다. 그 동안 선교관은 화장실과 바닥이 남았고, 교회는 페인트와 타일을 해야 합니다. 또 식당의 장비(냉장고, 냉동고, 그릴, 싱크대 등)가 준비 되야 하고, 교회의 방송, 사무기기, 침대매트(20개)기 필요합니다. 계속해서 기도해주시기 바랍니다.

4월 30일이 멕시코의 어린이 날입니다. 700여명 어린이에게 선물을 주어야 하는데, 많은 후원과 참여를 부탁 드립니다.
5월로 예정된 세미나가 최선을 다해 준비하여 말씀이 뿌리내리고, 말씀을 지키며 살아가는 제자들이 훈련되도록 기도해주세요. 저희들의 안전을 위해서도 기도해주시기 바랍니다.

 

기도 제목

  1. 올해도 감사하며 주님께서 보내주신 영혼들을 잘 섬길 수 있도록
  2. 5월14-18일에 계획 된 스토리텔링 세미나가 잘 준비되어 말씀을 지키며 살아가는 제자들이 세워 지도록,
  3. 생명 살리는 일이 지속적이고 체계적으로 이루어 지도록.
  4. 인디헤나와 센터에서 가르치는 사역들이 섬기는 손길과 돕는 자들을 통해 재정과 인적 후원이 잘 될 수 있도록.
  5. 우리들의 안전과 자녀들의 만남의 축복이 이루어지도록,

안요섭 선교사 후원 안내

  • 후원계좌 : 농협 1143-12-107338 (예금주: 정아매)
  • 미국 : Bank of America 10266-74916 (California) Jae K. Ahn
  • 전화 : 52-1-646-161-5360(cel), 646-120-8491(home)
몽골 선교지에서
몽골에서 온 편지 - 뭉흐 목사
Shar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