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교

Missions

2017년 9월 여선교회 헌신예배를 통해 멕시코와 몽골에서 사역하고 계신 두 분의 선교사역을 후원하기로 했습니다.후원하기로 한 선교사님은 멕시코의 안요섭 선교사님과 몽골의 현지인 뭉흐 목사님이십니다.
많은 관심과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멕시코 - 안요섭 선교사

안요섭 선교사님은 멕시코 엔세냐다에서 인디언 사역을 하고 계십니다.

현지 교회와 협력하여 목회자들의 생계 지원과 멕시칸에 맞는 신학 훈련으로 Storytelling 제자 양육사역을 하고 계십니다.

지역 주민들을 위해서는 어린이 방과후 교실 운영, 집단 농장에서 이동식 주일학교와 가정교회를 개척하고, 의료 사역, 환경 개선 사역, Solo Mom 지원 사역 등을 하고 계십니다.

몽골 - 뭉흐 목사

뭉흐 목사님은 몽골 울란바트라(수도)의 새생명교회를 담임하는 현지인 목사님입니다.

2006년부터 몽골 새생명교회 담임하며 사역해 오고 계시며 영어와 한국어, 몽골어에 능통하십니다.

유목민을 대상으로 하는 사역, Nomadic Bible Academy (유목민 성경 아카데미)의 설립자이자 운영자이기도 하십니다.

선교지 소식

[안요섭 선교사] 2023년에 보내는 첫 번째 선교편지

[안요섭 선교사] 2023년에 보내는 첫 번째 선교편지

“나는 부활이요 생명이니 나를 믿는 자는 죽어도 살겠고 무릇 살아서 나를 믿는 자는 영원히 죽지 아니하리니 이것을 네가 믿느냐” (요11:25-26)선교지 소식 Shalon 교회 성도들은 새로운 삶에 큰 기대로 감사하며 살고 있는데, 올해는 유난히 비가 많아 땅이 미끄러워 어려움이 많습니다. 성도 중에 많은 얼굴들이 보이지 않아 안타까운 마음입니다. 더욱 힘을 내어 섬겨서 사랑의 공동체로 회복되기를 원합니다. 교회 바닥공사를 완료했습니다. 도와주신 교회에 감사드립니다. 성경...

더 읽기
[안요섭 선교사] 2019년에 보내는 세 번째 선교편지

[안요섭 선교사] 2019년에 보내는 세 번째 선교편지

“무릇 하나님께로부터 난 자마다 세상을 이기느니라 세상을 이기는 승리는 이것이니 우리의 믿음이니라”(요일5:4) 평안하십니까? 사랑하는 동역자님께 인사를 드립니다. 멕시코에 안요섭입니다. 바하 칼리포니아 바닷가는 엘리뇨 현상으로 수산업에 어획량이 줄어서 많은 어려움이 있습니다. 인디헤나들은 먹을 것은 없지만 가족들끼리 뜨거운 해변에서 행복한 모습으로 뛰어 다닙니다. 고통과 상처 입은 영혼들을 위해 중보해주시기 바랍니다.선교지 소식무더웠던 올 여름도 선교지에서 땀과 흙먼지...

더 읽기
몽골에서 온 소식

몽골에서 온 소식

몽골 새생명 교회에서 기쁜 소식 올려 드립니다, 행디라는 동의 수도 친기스칸 도시에서 저의 지교회 건축이 오늘부터 시작했습니다.올해 저의 시골 교회 3개를 건축합니다. 하나는 완성했고, 현재 사막에서, 이곳에 하고 있습니다. 올란바드라 탈 동네 교회 도서관까지 하나님의 교회를 여러 곳에서 세우고 있습니다. 새생명과 우리 지교회들이 모두 함께 이 일에 한사람처럼 힘쓰고 있습니다. 부족한 저히가 감당치 못할 일들입니다만 우리 주님께서 그 놀라운 일을 행하고 계십니다.  ...

더 읽기
몽골 선교 소식

몽골 선교 소식

지도자 학교: 오늘 몽골에 600개 정도의 교회가 있지만 반 이상은 목회자가 없습니다. 몽골 교회는 제자와 지도자들을 세우는 것이 가장 중요한 일입니다. 우리 지도자학교는 몽골 여러 곳에서 온 지도자들이 2년 동안 배웁니다. 현재 28명입니다. 또한 Telios 제자학교가 매주 월요일 밤 1년, 많은 제자들이 하나님이 말씀을 공부하고 있습니다. 몽골에 주의 종들이 많이 세워지기를 위하여…

더 읽기

지난 글 모음

카테고리

Share This